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붉은色 색소를 가진 곤충 연지벌레色 카민色 2018년 8월 공개된 ‘디보’ 차명은 1920년대 후반 부가티를 몰고 2번 우승한 프랑스인 레이싱 드라이버 ‘알버트 디보’의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눈길을 끄는 디자인은 복잡하게 페인팅된 다이아몬드 패턴으로 1년 반이 걸렸다고 한다. 대비효과를 실현하기 위해 메탈릭톤 맞춤색 ‘커스터머 스페셜 레드’와 ‘그라파이트’ 개발에 착수하여 약1,600개 다이아몬드 패턴디자인을 개발하였다. ‘디보’는 베이스모델 ‘시론’에 공기 역학적 성능을 강화하였다. 새로운 디자인 와이드 스포일러는 다운 포스를 높였으며, 전면 공기흡입구를 키워 냉각성능을 향상시켰다......^*^
'자동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청벽色 2021 재규어 ‘F-페이스 SVR’ (0) | 2021.04.21 |
---|---|
잔디色 포르쉐 ‘테이칸 터보S 크로스 투리스모’ (0) | 2021.04.19 |
스틸 블루色 볼보 신형 전기차 ‘C40 리차지’ (0) | 2021.04.15 |
카데트 블루色 현대자동차 크로스오버 ‘바이욘’ (0) | 2021.04.14 |
모래色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공개 (0) | 2021.04.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