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간의 선택이 10년을 좌우합니다‘ 라는 금성사Goldstar가 생각난다. 옛 것을 재미있고 새롭게 느끼는 ‘뉴트로트렌드’에 맞춰 LG전자에서 과거 금성사 로고와 광고 문구를 활용한 ‘레트로 에디션’을 선보였다. 1980년대 어릴 적 TV광고에서 금성 하이테크칼라비전 광고로 유명했던 카피를 에코백에 새겼다. 가죽色만큼 친숙했던 구운 흙色인 ‘테라코타TERRACOTTA色’을 바탕으로 금성사 로고를 새긴 디자인이 잘 어울린다, 뉴트로 굿즈가 트렌트인 만큼 스마트폰 케이스와 유리컵 역시 옛날 추억을 회상할 수 있는 분위기가 느껴진다......^*^
'컬러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빨간色 코카콜라 로고를 응용한 케이스티파이회사의 ‘코카콜라 스마트폰 케이스’ (0) | 2020.07.01 |
---|---|
암석 사이를 관통하는 빛의 공간 보랏빛 ‘갤러리아 광교’ (0) | 2020.06.30 |
권위와 신성을 상징하는 보라色 삼성전자 ’갤럭시 S20+ BTS’ 에디션 (0) | 2020.06.26 |
세월이 흘러도 변함없이 사랑받는 플레임 스칼렛色 ‘조니 워커 200주년 레드 라벨’ (0) | 2020.06.25 |
잔디色 위에 있는 스포티한 ‘빅토리녹스’ 한정판 ‘2020 클래식 한정판 나이프’ (0) | 2020.06.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