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 수분 기능성브랜드 ‘라네즈’가 그래픽 디자이너 슈테판 자그마이스터와 함께 라네즈 워터뱅크 에센스 제품을 선보였다. 오스트리아 출신 그래픽 디자이너 슈테판 자그마이스터가 라네즈 정체성을 담아 제품에 ‘Thirst For Life’를 디자인하였다. ‘라네즈’는 밝고 파란 하늘色 ‘수분 기능성 워터뱅크 에센스’를 새롭게 선보이면서 목마른 듯, 삶에서 무언가를 간절하게 바라는 마음에 공감하고, 자신만의 가능성을 발견하여 나다운 삶을 꿈꿀 수 있도록 하는 ‘Thirst For Life 갈증은 우리를 빛나게 하니까’ 캠페인도 기획하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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