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이야기

GMC 가장 큰 풀사이즈 블랙 ‘유콘 데날리 얼티밋’

박귀동 2022. 5. 16. 09:35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

GMC에서 가장 큰 풀사이즈 SUV유콘 데날리 얼티밋신차를 발표하였다. GMC는 쉐보레와 같은 GM그룹에 속해 있어 SUV 플랫폼을 공유한다. 이번 얼티밋 트림은 럭셔리하며 편안한 신기술들이 적용되었다. 외관 앞면은 베이더 크롬이 적용되어 화려하다. 진갈내부 3열시트 모두 가죽 시트이며, 마사지 기능도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