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광물이름이 붙은 유일한 色 오팔 그레이色 기아는 준대형 세단 K7 후속모델 차명을 ‘K8’로 확정하였다. ‘K8’은 기아 신규 엠블럼이 처음 적용된 자동차이다. 전면부에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된 필기체의 새 엠블럼이 부착되었다. K8은 테두리가 없는 일체형 라디에이터 그릴은 다이아몬드에서 영감을 받은 패턴을 통하여 고급스러움을 강조하였다. 그릴 양옆에 있는 주간 주행등 및 방향지시등 역시 다이아몬드 패턴을 적용하여 별무리가 떠 있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킨다. 짧은 전방 오버행, 트렁크까지 쭉 이어지는 루프 라인 등 쿠페와 같은 측면 디자인을 통해 역동적인 느낌도 구현하였다......^*^
'자동차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모래色 현대자동차 ‘아이오닉5’ 공개 (0) | 2021.04.13 |
---|---|
쥐회色 메르세데스 벤츠 6세대 C클래스 공개 (0) | 2021.04.12 |
뉴트럴 그레이色 ‘쿠프라 포멘토 VZ5’ (0) | 2021.04.08 |
클라우드 댄서色 쿠프라 포멘토 VZ5 (0) | 2021.04.07 |
아르틱 아이스色 뷰익 ‘전기차 콘셉트카’ (0) | 2021.04.06 |